카테고리 없음

✈️〔제주도는 괭생이모자반〕 해초 때문에 아파요. 중국발 + 제주시 맛집 추천

2023년12월4일 맨체스터 시티 FC 토트넘 홋스퍼 FC 2021. 2. 10. 20:41

URL 복사  통계 

 

 

📜 2021년 02월 06일

제주도 살이 7일차 내일 한라산만 등반하고 내려오면 ;; 집 가는구나~

빨리 집 가고 싶어요. 관광도 할 만큼 다 했다고요. 4일차 까지는 드라이브도 재미있었는데

제주도 누적 드라이브도 500km가 넘어가서 그런지;;드라이브도 딱히 재미가 없네요.

빨리 여행을 마치고 4~5월에 4박 5일 정도 쌈박하게 다시 올게요... 이제 보내주세요 .ㅜㅜ

그립다 나의 인천 송도여~~ 아늑한 침대가 그리워

🔰괭생이모자반

• 여러분 제주도 푸른 바다가 있는 건 맞는데 ;;; 지금 남서 해안에 엄청 많은 양의 괭생이모자반이 떠밀려와서 제주바다 어딜 가나

괭생이모자반이 해변에 널브러져 있어요. 이 괭생이모자반이라는 친구는 중국발 해초인데;;;!! 번식력이 너무 강하고 질겨서 국내에 해양업에 엄청난 손실을 주고 있습니다. 찾아보니까 몇 년 되었다고 하네요...;; 유독 2021년에 제주도에 많은 양이 떠밀려와서 정말 애월 / 협재 / 김녕 바다 어딜 가나 있어요. 이게 얼마나 많냐면 2020년 1년 치가 2021년 1월 양이랑 같다고 합니다.

이게 뭐가 문제냐면 푸르른 바다를 가리는 것도 있는데 이게 썩어서 ㅠㅠ 해초가 시큼한 냄새를 뿜어냅니다. ㅜㅜ

처음에는 그냥 바다 물미역 냄새인 줄 알았는데 ;;쑤다!!!!

대충 이렇게 생겼습니다. ㅜㅜ

좀 꺼져라;;;

🔰 1일 1드론 촬영

• 제주 와서 드론을 총 3번을 날렸어요.

바다 샷 2번 그리고 오늘은 천아오름 옆에 있는 무수천 계곡입니다.

미세먼지가 심해서 깨끗하게 못 담았습니다. 아쉽 ㅜㅜ ~

  •  

 

제주도 무수천 드론영상

재생 수70

 

 

 

 

 

 

 

 

  

자막

화질 선택 옵션자동

 

 

 

 

접기/펴기

제주도 무수천 드론영상

🔰제주도 시내 맛집

• 친구 집 2일 누나 집 2일 게하 2일 보내고 다시 친구 집으로 왔어요.ㅋㅋㅋㅋ

게하보다는 역시 친구 집이 더 좋은 거 같아요. 그냥 게스트하우스 1박 묵을 비용을 아껴서 친구 맛난 거나 사주려고요 .ㅋㅋㅋㅋㅋ

오늘 친구 오피스텔 근처의 제주 시내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친구 집이 삼무공원 바로 앞인데 여기는 삼무국수 맛집이 유명한데 저번에 먹어 봤기 때문에 PASS

오늘은 제주산 삼겹살이 먹고 싶어서 삼겹살 맛집으로 GO GO

삼무공원 근처에 있는 '칼맞은삼겹살' 맛집으로 GO GO!

와 여기 진짜 제주시 혜자 맛집으로 제가 증명합니다.

리뉴얼 이벤트로 SNS 업로드하면 제주 흑돼지 1인분을 무료로 줍니다.

음료 서비스도 아니고,,,, 고기 1인분을 더 주시다니요? 사장님 괜찮으세요??

이벤트 기간은 물어봤는데 사장님 마음이라고 합니다.ㅋㅋㅋ 현수막 떨어질 때까지

친구랑 오겹살 + 삼겹살 2인분 시켰는데 SNS 이벤트 참여했다고 서비스로 된장찌개(딱새우 들어가 있음)+계란찜+치즈 볶음밥+삼겹살 1인분

친구랑 배 터지게 먹고 소주 1병 포함 3.2만 원 밖에 안 나옴

제주 가성비 삼겹살 맛집으로 완전 강추!!! 볶음밥 1인분 시켰는데 5인분 같은 1인분 주셨고;;;기본 반찬 콩나물 / 김치 / 명이나물 듬뿍듬뿍 퍼주심

귤도 어디서 받아오셨는지 운 좋게 마음대로 집어먹을 수도 있었다.(아마 2월 마지막 이벤트 아닐까?ㅋㅋ)

 

 

 

 

칼맞은삼겹살 원조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제원길 19

🔰마무리는 PC방

친구랑 배 터지게 먹고 pc방 와서 롤 2판 돌렸습니다. ㅋㅋㅋ 오늘도 1승 1패

그리고 내일은 한라산 가야 하니까 ... 꿀잠

#제주도 #여행 #디지털노마트 #애월 #제주여행

  

#제주도#여행#디지털노마트#애월#제주여행 태그수정

` 

 

 

공감 5

  

 댓글 1  

수정 삭제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