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퇴사 여행 제주도〕 2일차&누나 집에서 행복사

2023년12월4일 맨체스터 시티 FC 토트넘 홋스퍼 FC 2021. 2. 6. 17:49

 러브니즘  2021. 2. 3. 22:58

URL 복사  통계 

 

 

📜 2021년 02월 02일

🔰오라동 메밀밭

• 제주도 여행 오기 전에 이웃 블로그에서 가고 싶었던 곳을 찜 해뒀던 곳이 있다.

그중 하나인 '오라동 메밀밭' 메밀꽃이 피는 시기는 아니지만 서귀포로 내려가는 중에 내비게이션에 있어서 들러보았다.

아쉽지만 개방 기간이 아니라 닫혀 있었다. 그래도 이번에 빌렸던 전기차 코나EV 화보 촬영할 겸 잠시 내려서 ~ 자동차 사진을 찍어보았다.

오라동메밀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오라2동 산76

🔰제주도 마방목지

• 제주도 드라이브하면서 경유지에 있으면 꼭 들리는 곳 중 하나인 제주도 마방목지~ 말이 있으면 좀 더 좋았겠지만

겨울이고 코로나라 그런지 말이 없었다.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서 서울에서 공수해온 드론을 날려보았다.

생각보다 좋은 구도는 안 나왔지만 제주도에서 드론을 날려보았다는 점으로 위로를 해봅니다.

  •  

 

제주도마방목지

재생 수120

 

 

 

 

 

 

 

 

  

자막

화질 선택 옵션자동

 

 

 

 

접기/펴기

제주도마방목지

제주마방목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용강동

🔰성읍민속마을방죽

• 모든 여행의 만족도의 8할은 날씨인데 오늘 날씨는 드라이브하기에 너무 좋은 날씨였다.

그래서 성읍민속마을방죽을 향해서 드라이브를 떠났다.

신나는 음악과 따사로운 햇살과 함께하는 드라이브 룰루랄라 랄라룰루~ ♪

2월 초 제주의 겨울이라 볼 게 없을 줄 알았는데;; 성읍 민속마을에서 활짝 핀 유채꽃도 보고 동백꽃도 볼 수 있었다.

이것은 '행운'이다.

 

 

 

 

 

 

 

 

성읍민속마을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성읍리 3294

🔰관음사

이번 여행은 자유여행 컨셉이기 때문에 드라이브하면서 내비게이션에 보이는 곳에 정차해서 구경하는 여행이다.

그렇게 내 눈에 들어온 관음사~ 어딜 가나 볼 수 있는 평범한 절

 

 

 

 

 

🔰제주도 1일 1카페 우드노트

제주도에서 1일 1카페 못 잃어 군침이 싹도노~~ㅋㅋ

오늘도 1일 1 허세를 위해 다녀온 제주도 카페 우드노트 입니다.

역시나 오늘도 노트북 켜두고 블로깅을 합니다. 허세킹!

 

 

 

 

🔰매형이 사주는 방어회 & 참돔

마무리는 제주여행 마치고 돌아와서 누나&매형 집에서 도착

어제 제주도 돼지에 이어서 매형이 방어랑 참돔까지!! 사주셨다. 감사감사~~

서울 사람인 우리 누나가 어떻게 제주도 사람을 만나서 결혼하게 되었는지에 대해서 들어보았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사장님이 소개팅 시켜줘서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

게스트하우스 사장님의 큰 그림 너무나 감사합니다.

 

 

미안하다 이거 보여주려고 어그로 끌었다.

 

#제주도 #여행 #제주여행 #오라동메밀밭 #제주도마방목지 #성읍민속마을방죽 #관음사 #우드노트 #방어회 #참돔

#제주도#여행#제주여행#오라동메밀밭#제주도마방목지#성읍민속마을방죽#관음사#우드노트#방어회#참돔 태그수정

` 

 

 

공감 7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