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퇴사 여행 제주도〕 1일차&친구 집에서 행복사

2023년12월4일 맨체스터 시티 FC 토트넘 홋스퍼 FC 2021. 2. 6. 17:49

 러브니즘  2021. 2. 3. 17:32

URL 복사  통계 

 

📜 2021년 02월 01일 [제주여행 1일차]

여러분 퇴사의 행복은 지금부터입니다.

백수는 너무 행복한 직업인 것 같아요.

아무 때나 제주도를 9,900원에 올 수 있다고요!!! 미쳐따리

솔직히 왕복 5만 원이면 매달 올 수 있는 거 아니냐고...

코로나 시국이기도 하고 나는 사람들이 많이 없을 줄 알았는데 ...

월요일 7시 비행기를 탔는데 만석 ^^... 아하 나 빼고 다 여행 중이셨구먼

(항공사 재직 중인 친구 피셜 오늘도 제주도행 비행기 Full 북킹이라고 합니다.)

🔰제주도 도착 1일차

• 밤 8시에 제주도에 도착했어요. 친구가 항공사 다니는데 올해부터 제주도로 발령 나서 ㅎㅎ

친구가 제주도에 살아요; 친구 집은 뭐다?? 내집이다.ㅋㅋㅋㅋㅋㅋㅋ

집도 공항에서 한 정거장이라서 BUS 타면 금방`

도착해서 밖에서 친구랑 저녁을 먹고 싶었지만

코로나 시국이라 9시면 문을 닫기 때문에 삼겹살 배달시켜서 먹었어요!!.+ 소주 한 병

친구가 사줬습니다.!! 밥도 주고 집도 제공해 주는 내 친구 사랑한다.!

친구랑 12시까지 주식/클럽 이야기하고 사는 이야기하다 보니까 하루다 후다닥 지나가버렸습니다.

(클럽 가고 싶은데 코로나 풀릴 때 쯤 우리 나이가 30살 중반일 거라며 이태원, 홍대, 강남 클럽이 그립 뜹니다..ㅜㅜ)

이제 우리 인생에서 클럽은 없다며ㅠㅠ 또르륽

그렇게 친구는 출근을 하고 저는 렌트차와 함께 본격적인 제주살이 시작!

🔰제주도 2일차 렌트카 애월여행

• 2일차부터는 렌트카를 빌려서 여행을 떠납니다.

렌터카는 항상 전기 렌터카를 예약해요. 차종도 고정입니다. 코나 EV ㅎㅎ

전기차가 운전하는 맛이 있어요 4초~5초 제로백 크...!!

그리고 저는 절대 자동차 보험을 들지 않아요. 차량 렌트 할 때 솔직히 50%가 보험 비용이잖아요?

저는 그냥 사고 나면 뒤진다 마인드이기 때문에 ㅋㅋㅋ

괌에서도 .... 무보험 ;;제주도에서도 무보험이죠 인생 한방 아니겠습니까?

렌트는 화요일부터 ~ 월요일까지 7일 렌트 했고 가격은 16만 원입니다.

저는 항상 [딜카]라는업체를 이용합니다. 대충 하루 2만 원입니다. 저렴하쥬!?

옛날에 렌트 했을 때는 충전요금이 따로 없었던 거 같은데 지금은 1km/ 50원이 추가됩니다.

그래도 뭐 400km 운전해도 2만 원이 안 넘기 때문에 큰 부담은 없습니다.

 

🔰도두동무지개해안도로

• 제주도 오면 도두동무지개 해안 도로는 한 번쯤 꼭 와봅니다.

별거 없는데 그냥 제주 바다 보는겨쥬 공항에서 5분 거리라서 가깝고 좋습니다.ㅎㅎ

 

 

도두동무지개해안도로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도두일동 1734

🔰애월 솜씨살롱

제 직업이 웹서퍼 아니겠습니까?

제주도 하면 핫플레이스 '애월' 아니겠습니까? !! 카페에서 허세를 부려줘야 할 거 아니겠습니까.ㅋㅋㅋㅋㅋ

바다 보면서 노트북 타닥타닥 해줘야 진짜 퇴사자 느낌 나잖아.ㅋㅋㅋ

평일이라 그런지 카페에 사람이 1도 없네요.ㅋㅋ

카페 사장님 그리고 나 ;;;둘뿐 ㅋㅋㅋㅋㅋㅋ

무튼

제주도 애월 바다가 보이는 카페에 앉아서 블로그를 하고 있는 니즘!!!

 

 

솜씨살롱 애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금성5길 44-9 2층

예약

🔰가족식사

나는 제주도 혼자 왔는데 엄마도 제주도 따라옴 ㅋㅋㅋ

사실 제주도에서 가족이 다 모일 날도 별로 없기 때문에

친구집이 있는 제주시에서 서귀포시로 열심히 운전해서 매형과 함께 모여서 다 같이 저녁 식사를 즐겼습니다.

확실히 제주도 돼지고기가 더 맛있네요 .^^매형이 사주는 제주도 백돼지 (감사합니다.)

 

🔰친구랑 PC방

가족 식사를 마치고 친구랑 새벽에 PC방 가서 롤 듀오 돌리기로 했기 때문에 다시 서귀포에서 제주시로 밤 운전을 했습니다.

제주도는 가로등이 적어서 밤 운전은 살짝 위험하더라고요.

제주시 도착해서 친구랑 새벽에 PC방가서 롤 몇 판 하고~친구 집에서 2박을 했습니다.

근데 왜 내 집에서 자는 거보다 잠이 잘 오는지 ;;;ㅋㅋㅋㅋ

무튼

퇴사하고 떠난 여행은 너무나 행복하고 행복사 각입니다.

 

미안하다 이거 보여주려고 어그로 끌었다.

 

#제주도 #여행 #제주여행 #행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