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베트남 다낭 서핑 즐기기 여행 1일 차

2023년12월4일 맨체스터 시티 FC 토트넘 홋스퍼 FC 2021. 1. 21. 23:28

- 새벽 6시 출발 비행기는 넘나 힘들었다.

3시에 일어나서 씻고 자동차를 끌고

인천공항으로 ㅎ_ㅎ

매일 지하철로만 다니다가 처음으로 공항에 장기주차를 해봤다.

주차를 하고 공항으로 가려고 했는데

셔틀버스도 없는 거 같고... 지하철도 닫혀 있고

원래 새벽에는 주차장에서 걸어가는 건가???


- 공항 도착해서 미리 예매했던

USIM 카드 찾으러 왔는데 예약자 명단에 내가

없다네 ㅡㅡ??

다시 확인해 본다고 의자에 10분 앉았는데

그 사이에 대기인원 30명으로 늘어난 거 실화?

결제 내역 확인해봤는데 맞아 분명 카드에 돈도 빠졌고 그렇게 30분 기다려서 다시 카운터...

이번에는 다른 직원이었는데 5초 만에

유심 주네.. 옆 직원 때려도 됩니까?

덕분에 시간에 쫓겨 공항에서 열심히 뛰당겼음

새벽 5시에 혼자 공항에서 런닝맨 했잖습니까...

힘들게 게이트 도착했더니.... 항공 연착 ^_^

#인천공항 #출국 #장기주차 #플레이유심 #비엣젯항공 #Vietjet


베트남 그랩 Grab

베트남 여행 시작은 그랩으로 시작해서 그랩으로 끝난다. ㅋㅋㅋ

출국하자마자 그랩을 불렀다.

짧은 영어 시간 ㅋㅋㅋ

너 어디임? / 나 1번 Stop / 오키 거기로 갈게

택시비 바가지 걱정 없는 그랩과 함께 여행 시작

한국에서 미리 어플 다운로드해서

번호 등록해야 함 [그래야 편함]

보통 1~3분이면 콜 하자마자 채팅 바로 온다.

근처니까 곧 간다고 차 번호 확인 후, 탑승

가격은 자동차 = 바이크 1/ 2

재미는 자동차 = 바이크 × 2

동남아 특유의 어메이징 한 도로 무법지대 ㅋㅋ

무단횡단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라고욥!!

애초에.... 신호등이 없는 게 더 웃김 ㅋㅋㅋㅋ

#그랩 #Grab #무단횡단


다낭에서 서핑 즐기기

다낭 하면 미케 비치가 유명하니까 ~

서핑 한번 즐겨줘야겠지욥 ㅋㅋ

Surf shack 주소 : 33 An Thượng 4, Bắc Mỹ An, Ngũ Hành Sơn, Đà Nẵng

가격은 2시간 보드 대여 1.2 ~ 1.5만 원

강습료 별도... 추가 금액

본점에서 짐 보관하고 비치 가면

대여해주는 친구들이 해변에 있다.

주인아저씨가 2시간에 25만 동이라고

했는데 이 자식들 30만 동이래 ㅋㅋ

알지만 당해주는 사기

서핑보드 : 하급 스펀지 보드에 왁싱도

전혀 없고 스크래치 대박 많음.... 머 여기서

제대로 타려고 오는 건 아니니까

그냥 느낌만 살려서 탑니다.

파도 : 살짝 밋밋함 적당히 초보들이 타기는

좋으나... 나는 좀 아쉬웠다 빅 웨이브를 원해!!

샤워시설 : 화장실이랑 붙어 있다. 매우 협소한 공간에... 딱 모래터는 정도? 샤워는 호텔 가서 합시다.!

무튼

시설 면에서 추천하지 않음 그래도

바다에서 노는 건 넘나 신나는 것이랍니다.

물놀이했더니 배가 고파.....

'버거 브로스에서 수제버거로 점심 해결'

#서핑 #Surf #햄버거 #물놀이

서프셰이크

33 An Thượng 4, Bắc Mỹ An, Ngũ Hành Sơn,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버거브로스 옆에 있다.

 

서프 샤크

 

해변가 서핑보드 빌리는 곳

시쇼어 호텔 & 아파트먼트

중심부에 있는 호텔이 아니라 좀 떨어져 있는

먼 타이 해변 맞은편 조용한 호텔

2018년 9월에 오픈한 호텔이라 시설이

깔끔하다. 바다 뷰도 넘나 좋고, 푹 휴식 중

#호캉스 #바다뷰 #미케비치

시쇼어 호텔 & 아파트먼트

16 Hoàng Sa, Mân Thái, Sơn Trà,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재래시장. Chợ Chiều

호텔 뒤에 재래시장이 있어서 다녀왔다.ㅋㅋ

동남아는 망고스틴이 저렴하기에.... ㅋㅋㅋ

1kg 약 50,000동 = 2,500원

호텔 와서 마구 냠냠

재래시장. Chợ Chiều

Ngô Quyền, Thọ Quang, Sơn Trà, Đà Nẵng, 베트남

린응사 Chùa Linh Ứng

호텔에서 1시간 정도 푹 자고

그랩 불러서 린응사를 다녀왔다.

공원에 꽃 많고요 ~ 원숭이도 많아욥

여유롭게 걷기 좋았던 장소

영흥사

Hoàng Sa, Thọ Quang, Sơn Trà, Đà Nẵng, 베트남

 

 

#린응사 #원숭이 #꽃공원

베트남 해산물

ㅋㅋㅋ 저녁을 뭘 먹을까? ㅋㅋ하다가

그냥 호텔 옆에 있는 레스토랑을 갔다.

프로 혼밥러세요?ㅋㅋㅋ

새우 3마리에 만원 + 해물볶음밥 5천 원

양이 너무 많아서 배 터질 뻔...

Nhà hàng Gia Linh

Hoàng Sa, Mân Thái, Sơn Trà, Đà Nẵng, 베트남

 

#혼밥 #타이거새우 #해산물

Golden Pine Pub

밤이 찾아왔습니다.

다낭에서 제일 유명하다는 핫플레이스

오큐클럽 or 골든파인펍 어디를 가볼까?

골든 파인 잠깐 들려 맥주 한 잔

음악은 한국 노래 많이 나오고 볼륨 빵빵

단.... 테이블 개수가 매우 적다는 단점

여기가 그.... 인 싸 들 이 모인다는 그곳입니까?

저는 그럼 이만..... 조식을 먹어야해서...ㅋㅋ

내일은 마사지 받아봐야겠다.

Golden Pine Pub

52 Bạch Đằng, Hải Châu 1, Hải Châu,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골든파인펍 #한강 #용브릿지 #인싸